상단여백
HOME NEWS 신차출시회
지프다운 HIP! 지프 80주년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 현장

지프가 3월 5일부터 14일까지, 지프 80주년을 기념하는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10일간 진행되는 지프 80주념 기념 드라이브-스루 이벤트는 코로나19 상황의 제약 안에서도 도심에서 손쉽게 지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지프의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캠페인의 일환입니다. 

코로나19 방역 규칙 준수를 위해 시간대별로 참여 인원이 제한되고 사전 온라인 예약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철저한 방역수칙 아래 행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www.maketicket.co.kr

사전 예약은 상단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체험권은 푸드와 탑승권을 포함해 15,000원입니다.

하드코어한 오프로드 코스가 서울 시내에 조성된 것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지프 글래디에이터, 랭글러 루비콘 레콘 에디션 등을 탑승해 다양한 오프로드 환경을 거뜬히 주파합니다. 압권은 약 27도 이상의 경사를 올라 주문한 음식을 수령하는 과정입니다. 모험적이고 생소한 광경에 행사장 인근을 지나는 인파 역시 발걸음을 멈추고 지켜보게 합니다. 

행사장에는 지프의 아이콘, 윌리스를 중심으로 80주념을 기념하는 지프의 모델들이 자리를 빛내고 있습니다. 80주년 기념 에디션 모델들은 80주년 기념 뱃지와 80주년 기념 태그 가죽 시트, 80주년 기념 태그 플로어 매트 등 지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디자인 요소가 곳곳에 강조돼 있습니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외관 엑센트, 프리미엄 베젤 등 기존 모델과는 다른 차별성 높은 특징들을 포함합니다.

지프의 반항아 막내, 레니게이드 80주년 기념 에디션은 사틴 그라나이트 외관 엑센트와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 블랙 헤드라이너 등으로 꾸몄습니다. 가격은 4,360만원, 색상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파인 화이트, 블랙, 오마하 오렌지, 스팅 그레이 등입니다.

지프의 스테디셀러 중형 SUV, 체로키 80주년 기념 에디션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외관 엑센트와 바디컬러 페시아 및 휠 플레어,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사이드 미러,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루프 레일과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 양극 처리된 메탈 인테리어 엑센트가 적용돼 희소성을 강조합니다. 가격은 5,040만원, 색상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브라이트 화이트, 다이아몬드 블랙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지프의 아이코닉 모델, 랭글러 80주년 기념 에디션은 뉴트럴 그레이 메탈릭 외관 엑센트, 헤드램프 링, 포그 램프 베젤, 바디 컬러의 펜더 플레어, 18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이 특징적인 외관을 완성합니다. 하드탑과 파워탑 두 종류의 루프탑으로 출시되는 2021 지프 랭글러 80주년 에디션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파이어크래커 레드, 두 가지 동일한 색상으로 출시되며, 하드탑 에디션의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브라이트 화이트와 블랙 색상이 포함됩니다. 가격은 각각 6,190만원과 6,540만원입니다.

지프의 플래그십 모델, 그랜드 체로키 80주년 기념 에디션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의 외관 엑센트와 20인치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알루미늄 휠이 디자인 요소로 차별성을 띕니다. 편의사양으로는 레인 센서 와이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스톱, 레인센스 차선 이탈 방지 경고 플러스 시스템, 풀-스피드 전방 충돌 경고 플러스 시스템, 파크 센스 평행/수직 주차 보조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가격은 6,590만원, 색상은 그라나이트 크리스탈, 다이아몬드 블랙으로 출시됩니다.

특히 2021 지프 체로키 80주년 에디션과 2021 지프 그랜드 체로키 80주년 에디션 두 모델은 3월 한 달 동안 ‘어드벤처 데이즈’ 캠페인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되어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제이크 아우만 지프 코리아 사장은 “지프의 80번째 생일을 맞이하며, 역사와 전통이 빛나는 올해 첫 스페셜 에디션을 한국 고객들과 지프 커뮤니티를 위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지프의 전설적인 80년의 헤리티지, 언제나 어디로든 모험을 떠날 수 있도록 동기 부여해주며 앞으로의 여정에 대한 기대감을 선사하는 이번 80주년 기념 에디션은 지프의 과거, 현재, 미래의 대서사를 모두 담아, 희소성과 특별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최고의 동반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정원준  wonjun9500@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원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