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최신뉴스
포드코리아 공식딜러 프리미어모터스, 영등포전시장 이전 오픈으로 서울 서남권 영업 강화 나선다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이하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 (대표 김기호)는 영등포전시장을 이전 오픈하고 서울 서남권에서 영업강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포드∙링컨 영등포전시장은 244㎡의 규모로, 쾌적한 고객 상담실 및 안락한 링컨 라운지와 함께, 지상 주차장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어 방문객들에게 더 높은 편의성을 제공하고 동시에 만족도 강화에 주력할 예정이다. 또한, 프리미어모터스는 영등포전시장 이전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고 계약 및 출고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프리미어모터스 김기호 대표는 “2013년부터 영업을 시작한 영등포전시장은 더욱 쾌적한 환경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전 오픈 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서울 서남권 지역을 대표하는 전시장으로서 인근 구로구, 양천구, 금천구 및 광명시의 고객들에게도 편의성을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서울 3개(방배, 송파, 영등포)와 경기 지역 내 3개(평촌, 부천, 평택), 영남지역 내 4개 (부산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및 제주 등 총 11개의 전시장과 10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새롭게 이전 오픈한 영등포전시장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미어모터스 영등포 전시장으로 문의할 수 있다.

정원준  wonjun9500@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원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