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최신뉴스
‘벤츠 스프린터’로 고품격 서비스 더하는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

프리미엄 모빌리티 서비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대표 최지선)는 벤츠 스프린터 13인승 모델 '노블클라쎄 L13'을 프리미엄 라이딩 서비스에 새롭게 투입한다.

이번에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에 새롭게 투입된 ‘노블클라쎄 L13’은 프리미엄 리무진 브랜드 노블클라쎄가 최고급 리무진 컨버전 분야에서 오랫동안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형 밴 모델인 '3세대 벤츠 스프린터 519 CDI 롱바디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최상위 대형 리무진이다.
 
노블클라쎄 L13은 차량 실내공간의 전반적인 개방감을 중시한 하프 파티션 모델을 적용해 최대 8인이 한 차량으로 이동이 가능하다. 3세대 스프린터 519 CDI 롱바디 모델을 기반으로 제작된 ‘노블클라쎄 L13’은 비행기 퍼스트 클래스와 같은 편안함에 최고급 가죽과 리클라이너 시스템을 적용한 안락한 프리미엄 시트와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노블클라쎄 L13’은 중장거리 골프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에게 탑승 인원 상관없이 고속도로 전용 차선 이용과 무제한 경유지 픽업 서비스, 골프백이 최대 10개까지 수납 가능한 공간과 스페셜 어메니티 제공으로 편안한 라이딩 경험을 제공한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는 국내 외 VIP를 비롯한 바이어 의전과 함께 중장거리 골프 라운딩과 프리미엄 웨딩 등 특별한 날 최상의 서비스를 원하는 VIP 고객들에게 최적의 이동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는 최근 국내를 방문하는 중동 고객들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지역에서 관광을 위해 입국하는 무슬림 관광객을 위한 ‘할랄 인증 리무진 차량’을 통해 ▲기도 전 손발을 씻을 수 있는 차량내 우두 공간 ▲차량내 쿠란을 비치할 수 있는 전용 보관함 ▲메카 방향을 확인할 수 있는 나침반 ▲무슬림의 하루 5번의 기도 시간에 맞춘 기도문 아잔 오디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 관계자는 “노블클라쎄 L13을 추가로 투입해 다가올 여름 휴가는 물론이고 장거리 골프 라이딩 서비스에 편안함과 함께 더욱 더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서비스들을 개발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클라쎄 익스피리언스는 프리미엄 골프 라이딩 서비스를 비롯해 공항 픽업과 라이딩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노블클라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신청하면 상담사와 일정 확인을 거쳐 이용할 수 있다.

정원준  wonjun9500@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원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