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최신뉴스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고객 차량 인도식 진행한 벤틀리서울

벤틀리모터스코리아와 벤틀리서울이 럭셔리 그랜드 투어링 플래그십 세단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고객의 차량 인도식을 진행했다.

이번 인도식은 세계 최초로 ‘컨템포러리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콘셉트가 반영된 서울 청담동 소재 플래그십 리테일 전시장, 벤틀리 큐브 3층 ‘바투르 스튜디오 스위트’에서 열렸다.
 
인도식에는 크리스티안 슐릭(Christian Schlick) 벤틀리모터스코리아 총괄상무가 참석, 고객에게 직접 차량을 인도하며 축하를 전했다. 벤틀리서울은 2,000호 고객을 위해 영국 왕실에 납품되는 폴 당장 에 피스(Paul Dangin & Fils) 샴페인과 함께 특별한 만찬과 다과를 마련했다.
 
플라잉스퍼 국내 2,000호 차량은 아름다운 매그놀리아(Magnolia) 컬러의 플라잉스퍼 아주르 모델로, 고객의 취향과 안목에 맞춰 유니크한 가죽 및 베니어 조합으로 꾸며졌다.

플라잉스퍼는 2006년 1세대 모델 출시 후 하이엔드 럭셔리 세단 중 유일하게 국내 누적 판매 2,000대를 돌파한 벤틀리의 대표 모델로, 우아한 디자인과 럭셔리함,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고루 갖춰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벤틀리 모델로 꼽힌다.
 
이번에 차량을 인도받은 벤틀리 고객은 “기념비적인 2,000번째 플라잉스퍼의 주인공이 되어 기쁘다”며, “플라잉스퍼의 품격과 세련된 디자인, 비교할 수 없는 고급스러움에 반해 구매를 결정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크리스티안 슐릭 총괄상무는 “2,000번째 플라잉스퍼가 고객에게 인도되는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큰 영광”이라며, “벤틀리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고객의 모든 순간이 빛나길 기원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벤틀리서울은 벤틀리와 플라잉스퍼에 대한 한국 고객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오는 12월까지 ‘Yours sincerely, Bentley’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 동안 벤틀리 공식 전시장을 방문, 신규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5년 보증 및 5년 유지보수 서비스, 벤틀리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한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 1년 신차 교환 및 3년 자기부담금 면제 등 매력적인 혜택들이 제공된다. 또한 전시장을 내방해 차량 구매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아주르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영국식 커피 및 다과와 더불어 소정의 선물이 증정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벤틀리 서울, 부산 및 대구 부티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원준  wonjun9500@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원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