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최신뉴스
‘2024 토요타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 실시하는 토요타코리아

토요타코리아는 여름철 안전하고 쾌적한 운행을 위해 6월 17일부터 7월 6일까지 ‘2024 토요타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경우 ▲에어컨 필터 ▲에어클리너 엘리먼트 ▲에어케어 ▲냉각수 ▲와이퍼 러버·블레이드 ▲12V 배터리 등 토요타 공식 부품과 공임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0만원 이상의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아울러, 토요타 서비스 입고 고객들은 엔진룸, 브레이크, 서스펜션 및 하이브리드 시스템 등 최대 70여 개의 항목에 대한 정기점검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보증 기간이 만료된 고객의 경우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정기점검을 받고 이상이 없는 차량에 한해 엔진 및 동력전달계통 주요 부품에 대한 보증을 1년 2만 km(선도래 조건)까지 추가로 제공하는 ‘토요타 케어 프로그램’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단, 스포츠카 등 일부 모델 제외)
 
이와 더불어,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토요타 플래그십 모델인 크라운(CROWN)을 계약 후 7월 이내에 출고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부사장은 “폭염과 더불어 집중호우 및 태풍 같은 갑작스러운 기상변화가 많은 여름철에 대비하여 고객의 안전운전과 차량관리를 지원하고자 썸머 케어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토요타의 차별화된 차량관리를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 및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형준  mortorpdkim@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형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