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최신뉴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MYFIT)” 사전 계약 실시

쉐보레는 젊은 오너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인 ‘스파크 마이핏(MYFIT)’을 9일부터 사전 계약 접수에 돌입한다.

스파크 마이핏은 지난 2018 부산모터쇼를 통해 공개한 더 큐 스파크 투톤 스페셜 에디션으로서 바디 컬러에 맞춘 엑센트 컬러 루프에 따라 라디에이터그릴과 아웃사이드미러, 리어스키드 플레이트의 색상을 선택해 오너만의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에디션이다.

한국지엠 디자인센터 이한승 상무는 “많은 경소형차 오너들이 독특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길 원하다”며, “겨성과 가치를 중시하는 고객들께 폭넓은 선택을 드리고자 스파크 마이핏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LT 및 프리미어 트림의 외장 바디 컬러와 어울리는 모던블랙, 퓨어 화이트, 미스틱 와인, 캐리비언 블루 총 4가지의 엑센트 컬러 루프를 제공하며, 더불러 차량 후드와 루프, 휀더, 전면 도어에 적용되는 스트라이프, 스포츠, 윙 타입 테칼을 매치하도록 배려했다.

트림별로 15인치 및 16인치 블랙 알로이휠 및 그레이 인서트 블랙 알로이휠, 그레이 인서트 실버 알로이휠 등 마이핏 전용 알로이휠을 내놓고 쉐보레 보타이 컬러를 골드와 블랙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의 폭을 넓혔다.

쉐보레 스파크 마이핏의 가격은 LT 1438만원, 프리미어 1508만원이며, 마이핏 전용 선택상양과 트림별 선택사양이 별도 제공된다.

 

민철기  knt1966@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