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NEWS 최신뉴스
넷플릭스에서 만나는 지상 최대 레이싱 대회! 포뮬러 1: 본능의 질주 3월 8일 공개

지상 최대의 레이싱 대회인 포뮬러 1이 3월 8일, 넷플릭스로 피트인하게 됩니다. 넷플릭스가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스포츠로 손꼽히는 포뮬러(Formula) 1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새로운 다큐멘터리 시리즈를 공개하기 때문입니다.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포뮬러 1: 본능의 질주는 수천 분의 일초를 다투는 포뮬러 1 레이서들의 피와 땀, 눈물을 짜릿하고 스릴 넘치는 스타일로 소개할 예정입니다. 전설의 레이서 아일톤 세나의 이야기를 담은 ‘세나: F1의 신화’ 제작진이 만든 이번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챔피언십 우승을 위해 혈전을 벌이는 세계 정상급 레이서들의 삶을 집중 조명해 전 세계 레이싱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포뮬러 1 대회는 지난 2017년 1월, 미국 리버티 미디어에 인수되며 큰 변화를 거쳤습니다. 이러한 변화 과정을 거치며, 명실상부 세계 최대 자동차 레이스 대회인 포뮬러 1이 지속 가능한 스포츠로 다시금 황금기를 누릴 수 있을지에 자동차 팬들의 관심이 쏠려있는 상태입니다.

호주 멜버른을 시작으로 바레인과 캐나다, 오스트리아, 싱가포르, 미국 텍사스 주 오스틴, 브라질을 거쳐, 결승전이 열리는 아부다비까지, 포뮬러 1: 본능의 질주는 포뮬러 1 챔피언십 시즌의 긴 여정을 긴장감 넘치는 호흡으로 따라나섭니다. 산전수전 모두 겪은 백전노장과 주체할 수 없는 에너지로 정상 탈환을 노리는 젊은 레이서들의 치열한 선두 다툼 역시 볼거리 중 하나입니다.

이번 시리즈는 세나: F1의 신화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제임스 게이 리(James Gay Rees)와 폴 마틴(Paul Martin)이 연출을 맡았으며, 오는 3월 8일 전 세계 넷플릭스 회원들에게 공개될 예정입니다.

정원준  wonjun9500@gmail.com

<저작권자 © 모터피디,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원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Back to Top